/ 조성주 KAIST 경영대학 교수
/ 꼭 필요한 상품되기
/ 젊은 흡연자 겨냥 향기 더한 섬유탈취제 등
/ 비사용 고객군에 필요성 어필한다면 승산
• 2017-04-18 11:28:22 사외칼럼
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(SNS)에 섬유탈취 제품 하나가 소개됐다. 정확히는 향기와 섬유탈취 효과가 합쳐진 제품이었다. 이 제품은 천연향균 99.9%, 탈취력 99.6%, 알레르기 유발물질 제로, 오래 지속되는 향기를 특징으로 한다. 하지만 시중에는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대기업 제품이 팔리고 있고 비슷한 성능의 섬유탈취